팅크웨어(주)(대표 김진범)는 KT(회장 이석채)와 제휴 아이나비 최초의 7인치 통신형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TZ'(통신형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나비 TZ'(통신형 패키지)는 초기 구매고객 대상으로 SHOW WIBRO의 내비게이션 전용요금제(1GB/9500원/VAT별도/2년약정)를 통한 초고속 휴대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양방향 콘텐츠 티콘(TCON)서비스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이나비 티콘(TCON)'센터의 실시간 교통정보와 CCTV교통영상은 정체구간 및 사고현장을 피해갈 수 있도록 안내한다. 실시간 유가정보(한국석유공사제공)를 통해서는 경제적인 주유소 검색과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편리한 안전운행구간 업그레이드 기능 및 날씨 정보는 고객들의 안전운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객들은 2년 약정으로 SHOW WIBRO 가입시 29만 9000원(4GB)과 34만 9000원(8GB)으로 '아이나비 TZ'(통신형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으며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해서 부담 없는 사용도 가능하다. 또한 약정 가입시 외장형 와이브로 모뎀을 무료 증정한다.

팅크웨어(주)는 “아이나비 TZ 통신형 패키지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실시간 정보와 양방향 통신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아이나비 티콘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나비 TZ'(통신형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20일까지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고객들에 한해서 퀴즈 정답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넷북, 디지털카메라, 하이패스단말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