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필하모니오케스트라 10회 정기연주회

진해시는 녹음이 짙어가는 한여름 밤에 바쁜 일과들로 지쳐있는 시민들을 위한 진해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제10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9월 6일 일요일 진해시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진해필하모니오케스트라(지휘자 안명기)가 준비한 이번 공연은'영광의 탈출'과'시네마 천국','맘마미아 서곡'등 영화주제가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뮤지컬 음악을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연주로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메조소프라노 차순례가 영화 미녀와 야수 중에서 '미녀와 야수'를, DS 뮤지컬단이 출연하여 뮤지컬 맘마이아 중에서 'Dancing Queen', 'Honey Honey', 'Waterloo', 'Mammamia'등을 선보인다. 이어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뮤지컬 미스사이공 중에서 'Why God, Why?'와 뮤지컬 지킬박사와 하이드 중에서 'This is The Moment'로 시민들에게 수준높은 뮤지컬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진해시는 진해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감미로운 선율과 뮤지컬 배우들의 멋진 하모니를 통해 시민들이 한여름의 무더위를 잠시 잊고 화려하고 수준높은 공연을 만끽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진해시는 다가오는 9월에도 토요상설무대등 시민들의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마련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