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뮤지컬 음악, 듀엣곡 등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구성

[투데이 코리아]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구직자를 위한 음악회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

CBS 기독교 방송이 주최하고 잡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번 음악회는 바리톤 김동규를 초청, 가슴깊이 감동을 선사할 콘서트 '아름다운 당신에게'로 2월 3일 오후 8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바리톤 김동규는 한국이 최초로 이태리 밀라노 라스칼라 오페라극장의 오디션을 통과, 라스칼라 오페라의 주역으로 활약한 최정상급 성악가로 국내에서는 '10월의 어느 멋진날에'음반을 내며 년 100회 이상의 수많은 공연을 하는 등 대중에게 클래식을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음악회에서 바리톤 김동규는 오페라 아리아, 가곡 외에 위에 익은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곡, 뮤지컬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오케스트라와 성악가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관객들에게 콘서트의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음악회 초대권은 2월 1일까지 관련홈페이지(http://concert.jobkorea.co.kr)를 통해 신청사연을 접수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30커플(1인 2매, R석:11명, S석:19명)에게 음악회 초청권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일 홈페이지 또는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oncert.job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