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액 일부 세계자연유산 관리기금 기부

롯데카드는 6일 제주 세계자연유산 관리본부와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갖고, 카드 사용액의 일부를 제주 세계자연유산 관리기금으로 기부하는 '세계자연유산 아이러브 제주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 사용액의 0.2%를 제주 세계자연유산 관리기금으로 적립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제주화산섬과 용암동굴'의 관리에 쓰이게 된다.

회원들은 성산일출봉, 만장굴, 천지연, 천제연 등 제주지역 12개 문화재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지역 특화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 받는다.

또 제주 지역 모든 음식점에서 점심시간(12~2시)에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할인해주는 '런치타임 서비스'(일 1회, 월 최대 1만원,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제주도 내 SK주유소에서 리터당 80원 적립(그 외 지역에서는 50원 적립), 12월말까지는 제주 롯데마트 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학원, 병원, 여행, 항공, 여객선 업종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고 신규 회원에게는 1회에 한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3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을 할인해준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롯데호텔 최고 30% 할인, 롯데리아 천원 당 50원 할인, 롯데닷컴 최고 5%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박희수 마케팅부문장은 “이 카드를 통해 적립된 기금으로 세계자연유산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은 제주화산섬과 용암동굴이 보존, 관리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