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www.kbstar.com)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KB카드 축 福! 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날 준비 부담을 줄여주는 무이자 할부 행사, 행운의 황금돼지 관련 경품 행사 등으로 구성된다.

무이자할부 행사의 경우 설날 준비와 선물 구입이 많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대형 유통점 뿐 아니라 전국에 있는 모든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에서 KB카드로 5만원이상 구매하면 2~3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이외에 △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다음 d&shop, 다음온켓, 삼성몰, 엠플 등 인터넷 쇼핑목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등 항공․여행사 △ 동화, 롯데, 신라, 워커힐 등 면세점 △ 제일모직, LG패션, 인디안, 나산, 파크랜드 등 의류점 △ 금호렌터카, AVIS, 오토오아시스 등 렌터카 및 자동차 정비점에서도 같은 행사가 2월 28일까지 펼쳐진다.

황금돼지 해를 맞아 행운의 황금돼지와 관련한 경품행사도 풍성하다.

다음달 1일부터 28일까지 KB카드로 3만원 이상 사용한 전표의 승인번호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에서 입력하고, 원하는 경품을 선택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 금 10돈 등 총 600명에게 황금돼지의 행운을 제공하는 '600마리 행운의 황금돼지를 찾아라!'를 실시한다.


또한 경품 선택 응모 후 플래쉬 게임을 통해 게임 성공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KB카드 포인트리 5천점을 제공한다.

설날 연휴를 은빛 설원에서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용평, 무주리조트에서 KB카드로 셜제시 리프트권 최대 40%할인, 3개월 무이자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KB카드 Snow Festival~'을 3월 스키장 폐장일까지 실시한다.

KB카드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짧은 설날 연휴지만 알뜰하고 실속있는 설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황금돼지 해를 맞아 KB카드 회원 모두에게 황금돼지 행운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