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 해외펀드 가입고객 대상 고객 사은 행사 실시

현대증권(대표 김지완)은 오는 6월 30일까지 해외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2007 세계로 가는 현대증권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일부터 6월 30일(토)까지 총 5개월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해외펀드에 대한 높은 관심에 발 맞추어 고객들의 해외펀드 투자를 유도하고, 이를 통한 고객의 투자자산 증대를 꾀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세가지 이벤트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해외펀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6월 30일(토)까지 가입금액을 기준으로 천만원당 추첨권 1매를 지급하고, 매월 말 5명씩 4번의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의 고객에게 총 4,500만원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3월 31일(토)까지 펀드가입고객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또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10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사은품을 지급한다.

최근 해외펀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현대증권은 韓·中·日벨류펀드, 피델리티 재팬펀드 , PCA 해외펀드 등 다양한 해외펀드를 판매 개시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송길호 마케팅팀장은 “해외펀드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투자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펀드의 개발, 판매를 통해 다양한 투자수단 제공과 함께 고객자산증대에도 힘 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