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는 김석훈, 김성은 주연의 영화 '마강호텔'(감독 최성철)의 개봉을 앞두고 무료 시사회와 취업특강 등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영화 '마강호텔'은 조직간 다툼으로 구조조정 당한 조폭(김석훈 분) 일당들이 쓰러져 가는 마강호텔에 미수금을 받으러 들어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담은 코미디물로 오는 22일 개봉할 예정이다.

시사회와 취업특강은 이달 21일 오후 6시40분부터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문화홀에 마련된다.

시사회에 앞서 열리는 취업특강에는 1:1 영어회화 전문학원 '잉글리쉬 채널'의 외국인강사가 직접 참여해 스페셜 영어인터뷰 강의와 함께 모의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전문 출판기업 랜덤하우스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2007년 다이어리'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 에게는 도서 '나는 50문장으로 영어인터뷰 한다'(스티브 정 지음)를 각각 증정한다.

시사회권을 받으려면 오는 15일까지 커리어 이벤트 페이지(career.co.kr/event/magang)를 방문해 게시판에 '자신만의 취업성공 노하우'를 올리면 된다.

우수작으로 뽑힌 150명에게는 무료 시사회권 각 2매(총300매)를 제공하고, 우수작은 2월 16일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취업 성공기원 이벤트'도 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커리어 사이트의 '이력서 사진 수정 서비스'에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거나 등록된 사진을 수정해주면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마강호텔' 출연배우들이 추천하는 도서 중 한 권을 선물로 준다.

추천도서는 랜덤하우스 신간 '웃지마, 나 영어책이야2'와 '선물', '우체부 프레드' 총 3종류다.

커리어 김기태 대표는 “기업별 채용방식에서 영어 말하기의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구직자들에게 영어인터뷰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더불어 취업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