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삼배양근을 이용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업계 최초 출시

유판씨, 비나폴로로 유명한 67년 전통 (주)유유가 지난해 6월 향후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기존 주력인 제약사업과는 별도로 강화, 장기적인 회사의 주력사업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으로 (주)주신비엠에스를 인수하여 (주)유유헬스케어로 상호를 변경했었다.

(주)유유는 인수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원가 경쟁력 확보와 원활한 제품 공급, 신제품 적시 출시 등이 가능하게 돼 영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고 단계적 진행의 차원에서 (주)유유헬스케어는 (주)엠에스라이프의 주식을 매입하여 영업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주)엠에스라이프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 다이어트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해온 전문 유통업체 이며 업계 최초 산삼배양근을 이용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유유몸사랑 산삼 체중조절 : 제조원 (주)유유헬스케어'를 2007년 2월 시판을 앞두고 있어 다이어트 업계의 반향(反響)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단순 살만 빼고 체중을 줄이자는 기존 다이어트 식품과는 달리 첫째 대용식과 식이섬유를 이용해 다이어트를 하고 둘째 산삼의 보양 효능으로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셋째 산삼의 사포닌성분 중 Rg1을 이용 비만억제(요요방지)를 하는 새로운 건강 다이어트 방식이다.

산삼배양근(1)이라는 최신 배양 기술이 없었다면 1개월에 산삼 3.2뿌리를 섭취할 수 있는 기회는 없었을 것이다.

국내의 고급 배양 기술과 (주)유유헬스케어의 제품 기술력이 더해진 결과라 하겠다.

(주)유유헬스케어는 이번 '유유몸사랑 산삼 체중조절'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식품 분야에 진입을 하고 금년 상반기 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에 부합되는 3~4종의 시리즈제품으로 (주)엠에스라이프의 유통망을 이용 2000억원 다이어트 건강식품 시장 중 5%를 진입해 (주)유유헬스케어의 본 매출 외의 100억원대의 별도 매출을 다이어트 건상식품 분야에서 발생시킨다는 계획이다.

(주)유유헬스케어의 허은 공동대표는 “향후 다이어트식품(체중조절용 조제식품)사업을 기존 주력인 건강기능식품과는 별도로 강화, 장기적인 회사의 주력사업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