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스 프렌즈 3기 모집

국내 300대 기업의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주)에듀스가 작년에 이어 대기업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취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스 프렌즈(EDUCE FRIENDs)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스 프렌즈는 작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 1회씩 실시한 바 있는 서비스로, 하반기에는 50 명 모집에 590 여명의 신청자들이 몰려 대기업 입사 못지 않은 경쟁률로 높은 관심도를 보였었다.

에듀스 전략사업부 박경식 부장은 "에듀스 프렌즈 제도는 자신의 전공으로 어떤 회사를 선택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취업의 길잡이 역할을 하는 것이 취지"라고 밝혔다.

또 박부장은 "매년 늘어나는 이직률은 입사후 정확한 직무 이해없이 단순히 높은 연봉과 기업의 브랜드를 기준으로 진로를 선택하기 때문에 실무에서 오는 정체성과 괴리감이 이직률을 높이는 가장 큰 부분 "이라고 말하며"이직률 해소를 위해서는 반드시 기업에 대한 이해와 비전이 수반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에듀스 프렌즈에 선발된 학생들은 취업 시까지 에듀스 집중취업관리시스템인 자기소개서 클리닉,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 면접클리닉, 각종 특강, 오프라인 정모를 통한 서로간의 어려운 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부여된다.

선발 기준은 단순히 스펙(학교, 학점, 토익 등)만을 기준으로 선발하지 않으며 신청자에 한해 미션을 부여한 후 취업을 위한 적극성과 인성을 바탕으로 선발한다.

에듀스 프렌즈는 2월 12일(월) 부터 2월 21일(수)까지 홈페이지(http://educe.co.kr/friends)를 통해 모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