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시장 안상수)와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종민)는 관광분야 취업희망자를 위한 '대학생 관광업계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인천 라마다 송도호텔에서 열리는 '2007 한국관광총회' 행사의 일환으로 행사 둘째 날인 28일 오후 3시20분부터 6시30분까지 진행된다.

박람회에는 여행사, 호텔, 컨벤션업계 등 관광관련 24개 업체가 참여해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주요 참여기업은 한국관광공사, 자유여행사, 모두투어, 코엑스, 킨텍스, 인천하얏트 리젠시, 대전컨벤션뷰로 등 이며,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구직자는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박람회 사이트(http://ktc.career.co.kr)를 방문해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이번 행사는 취업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가 집결된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가 맡아서 진행한다.

이외에도 박람회 행사장을 방문하면 이미지메이킹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컨설팅에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DHC 화장품 5종 샘플을 증정한다.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에도 70명을 선정, DHC 화장품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한국관광총회는 정부기관, 지자체, 여행업계, 항공사, 호텔업계, 해외 관광업계 등 관광산업인 1천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관광축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