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금 10돈 상당 황금열쇠 증정

[투데이코리아=황인태 기자] 하나투어가 오는 3월 1일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14주년을 기념하여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행운의 3월 황금열쇠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즉석복권 속의 대박 행운을 잡는 꽝 없는 '대박 이벤트', 여행에 대한 즐거운 상상력을 동원하는 '상상 이벤트', 하나투어 2009/2010 우수여행상품 여행후기를 작성하는 '느낌이벤트'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대박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하나투어 패키지 상품으로 출발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출발일 공항에서 즉석복권을 통해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이벤트다. 1등 3명에게는 금10돈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하고 소니 디지털 카메라를 포함하여 황금 호랑이 휴대폰 고리 및 일리 캔커피와 하나투어샵 할인 쿠폰 등 응모자 모두에게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상상 이벤트 - 여행의 신(神)을 찾습니다'는 '여행'에 대한 기발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동원하여 정의를 내린 고객 600명을 추첨하여 빕스 외식상품권 5만 원권(10명),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 5천원 권(90명), 바나나 맛 우유 모바일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느낌 이벤트'는 하나투어의 2009/2010년 우수여행인증상품의 여행후기를 메일(wkhong@hanatour.com)로 응모하면 참가한 모든 고객에 하나투어 전문 여행잡지 'HANATOUR's Traveller' 4월호 및 5천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또 그 중 우수후기 20선을 선정하여 액자형 세계지도를 증정한다.

하나투어 대표이사 권희석 사장은 “지난 14년간 꾸준히 하나투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지금의 하나투어가 있을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더 나은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보답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