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코스 메뉴 특별가 제공

[투데이코리아=황인태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브런치 웨딩을 선보인다. 브런치 웨딩은 브런치 타임에 맞춰 토요일 오전 11시에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예식과 식사를 분리해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예식이 그랜드볼룸에서 끝나고 나면, 모든 하객들은 한층 아래의 연회장으로 이동해 다 함께 식사를 시작하게 된다. 그랜드볼룸에서는 웨딩예식만 진행하게 되므로 더욱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가 연출됨은 물론, 신랑 신부가 주인공이 될 수 있어 좋다. 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연회장은 아담하면서도 조용해 가족끼리 담소를 나누며 축하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브런치 웨딩은 짧은 시간동안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것을 고려하여 최상급 코스 메뉴를 특별가인 4만9천원에 제공하며(하객수 2백명 이상 예약시), 와인은 20% 할인, 꽃 장식과 웨딩 데코레이션은 50% 할인, 3단 웨딩 케이크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 성수기인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브런치 웨딩을 진행하는 커플에 한하여 웨딩 축하 연주를 해 줄 최상급 재즈 밴드 또는 오페라 가수 공연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최고급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브런치 웨딩은 2010년 12월말까지 토요일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