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광고캠페인 Fissler in Fantasy특별전

▲ 휘슬러코리아의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한 'Fissler in Fantasy' 특별전에서 광고 캠페인의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배우 김혜수가 자신의 사진 작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투데이코리아=정효정 기자] 주방용품 브랜드의 런칭쇼가 부엌이 아니라 갤러리라고?!

5일 오전 11시, 165년 전통의 독일 주방명품,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는 휘슬러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의 결정체인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Fissler in Fantasy'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9층 롯데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Fissler in Fantasy 특별전'이라는 이색 전시회를 통해 휘슬러코리아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색 런칭쇼이다.

이 행사는 휘슬러 신제품인 프리미엄 압력솥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 되며, 최근 예술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휘슬러 새 광고캠페인 속 숨은 이야기와 미공개 사진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디어아트와 함께하는 판타지의 향연도 펼쳐졌다.

▲ 휘슬러코리아의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런칭을 기념한 'Fissler in Fantasy' 특별전에서 광고 캠페인의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배우 김혜수가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