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견에 화장품과 인형 꼽혀

▲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에 여성들의 상징 신상백이 34%로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투데이코리아=황인태 기자] 화이트데이 그녀가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일까?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명동의 복합 쇼핑몰 눈스퀘어가 여친을 위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눈스퀘어 공식블로그에서는 지난 2월 24일부터 900명의 방문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실시한 결과 패션을 사랑하는 여성들의 상징 신상백이 34%로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어 2위는 봄의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트렌치 코트나 자켓(19%)이, 3위는 여친을 블링블링 빛나게 해주는 쥬얼리 아이템이(18%), 4위는 그녀만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향수(10%)가 선택되었으며 5위는 패션의 마무리 슈즈(7%)가 차지했다.

이외에는 화장품과 인형 등은 기타의견으로 꼽혔다.

한편, 눈스퀘어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건물내의 플라스틱 아일랜드에서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커플후드티를 특가 판매할 예정이며,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쿠션을 증정하는 등 눈스퀘어의 각 매장에서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진행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들의 쇼핑을 더욱 즐겁게 할 것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