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t to Europe'이벤트는 롯데리아의 유러피언프리코 치즈버거, 파프리카베이컨비프, 메가빅파프리카, 한우불고기버거 4종에 대해 콤보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 10명의 고객에게 24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2등 20명에게 삼성전자 노트북을, 3등 100명에게 MP3플레이어를, 참여만 해도 크런치새우, 카라멜마끼아토, 치즈스틱, 콜라 등 롯데리아의 인기 있는 디저트 메뉴와 음료의 50% 쿠폰을 제공해 실속을 더했다.
롯데리아 버거와 함께 제공되는 행운의 펩시컵의 테두리를 밀어 올리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Ticket to Europe 이벤트는 1년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이다”라며 “롯데리아와 함께 더욱 활기 넘치는 봄날을 맞이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신선영 기자
ssy@today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