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사진 기자재 전 열려

▲ 2010 사진 기자재 신제품 포스터

2010- 4-29, 카메라 및 사진 영상 관련 국내 최대 전시회인 photo & lmaging 2010 에서 올림푸스 카메라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은 오는 29 일 부터 5 월 2 일까지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광학 기기전 '201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 스타일관은(OIympus Style) 다양한 카메라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최근 카메라 유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브리드 DSLR 제품군을 비롯해 2010년 신제품 콤팩트 카에라, DSLR 라인업 렌즈 히스토리, 카메라 관련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꾸며진다.

제품군별 특징을 살린 테마 존은 전시공간과 사진촬영 공간,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공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한 카메라 문화를 선보이게 된다.

먼저 PENia 존에서는 50 년 전의 오리지널 PEN 부터 최신 하이브리드 DSLR 모두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 공간과 렌즈 히스토리, PEN 전용 악세사리 라인업을 모두 구경할 수 있는 전시부스, 다양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다.

또한 올림푸스의 91년 역사를 감상할 수 있는 DSLR 역사관에서는 E-SYSTEM 의 기술력 및 다양한 렌즈군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새롭게 출시한 콤팩트 카메라 15종의 특징을 살린 이색적인 코너들도 선보인다. 먼저 뮤터프 카메라 전시 코너에서는 뛰어난 내구성, 방수기능을 실감나게 보여주기 위한 방수카메라 고객 참여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며, 고배율 하이엔드카메라 SP존에서는 전망대에서 멀리 있는 사물을 직접 찍어 볼수 있는 30배줌 체험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인물에 강한 올림푸스 콤팩트 카메라의 최강 인물 보정 기능인 '뷰티모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특히 올림푸스 콤팩트카메라의 뷰티모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모드존에서는 해외 명품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AVEDA)와 함께 부스를 구성하여 뷰티모드 체험 이벤트와 함께 아베다의 고급 경품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올림푸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 맞추는 스펀지 퀴즈 쇼, 카메라의 대한 전문강사의 포토 강연 뿐 아니라 유저들의 하루 일상을 사진으로 담은 공모전 수상작들도 유저 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