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풍성

▲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투데이 코리아=이지현 기자]2010년 8월, 한국 공연계 최대의 돌풍을 일으킬 화제작이자 금세기 최고의 감동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27일 오전 10시 1차 티켓박스를 연다.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동명영화를 원작으로 웨스트엔드가 탄생 시키고 브로드웨이를 휩쓴 전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뮤지컬 '상인 영국 올리비에 어워드'와 미국 '토니 어워드'를 연이어 제패한 최고의 뮤지컬이다.

웨스트엔드 공연 2,000회 돌파, 브로드웨이에서 500회 공연을 기록하며 전 세계 450만 명 이상의 관객을 감동 시킨 오리지널 메가 히트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사 매지스텔라는 1차 티켓 오픈 기념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인 '빌리 엘리어트 스폐셜 기프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조기 예매자 선착순 15,000명에게 포인트 적립 가능한 '빌리 멤버스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며, VIP석 티켓 2매 이상 구매자 중 선착순 2010명에게 '빌리 엘리어트 스폐셜 에디션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번 티켓 예매로 스폐셜 기프트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국 관광청과 내일 여행과 함께 아시아 최초 예매자 1인을 위한 '런던 빌리 엘리어트 금까기' 이벤트도 이번 행사기간 동안 같이 진행해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차 티켓 조기 예매 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usiccalbillyellio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