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나우지뉴, 아드리아누, 호나우두 등 노장 선수 제외

[투데이코리아=양만수기자]브라질이 남아공 월드컵에 참가할 23명의 엔트리를 발표하였다.

브라질 대표팀은 12일 새벽(한국시간)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참가할 23명의 엔트리를 발표하였다. 이날 발표된 명단에서는 알렉산드레 파투, 카카 등의 기존의 선수들의 이름이 올랐다.

이날 명단에는 카카를 비롯하여 호비뉴, 루이스 파비아누 등의 선수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이번 명단에서 기대를 모았던 호나우지뉴, 아드리아누, 호나우두, 호베르투 카를로스 등의 노장 선수들은 제외되었다.

브라질 대표팀은 최종 명단을 미리 발표하고 합숙에 들어갈 전망이다. 지난 2006 독일 월드컵에서 무질서한 사생활과 선수 간 팀워크 문제로 5위라는 참혹한 성적으로 탈락의 수모를 겪은 브라질 대표팀은 일찌감치 선수 소집을 통해 우승을 위한 전력점검을 시작할 예정이다.


◆2010 남아공 브라질 대표팀 23명의 명단

◇GK: 훌리오 세자르(인터 밀란), 에우렐료 고메스(토트넘 홋스퍼), 알렉산더 도니(AS 로마)

◇DF: 마이콘(인터 밀란), 다니엘 알베스(바르셀로나), 지우베르투(크루제이로), 미셸 바스토스(올랭피크 리옹), 루시우(인터 밀란), 주앙(AS 로마), 루이장(벤피카), 티아구 시우바(AC 밀란)

◇MF: 지우베르투 시우바(파나시나이코스), 필리페 멜루(유벤투스), 카카(레알 마드리드), 줄리우 밥티스타(AS 로마), 조수에(볼프스부르크), 클레베르손(플라멩구), 엘라누(갈라타사라이), 라미레스(벤피카)

◇FW: 호비뉴(산투스), 루이스 파비아누(세비야), 니우마르(비야레알), 그라피테(볼프스부르크)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