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이재혁)가 ㈜옥션과 함께 4월 한 달간 1004명의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제린핫 음료 3종과 엔제린스노우 음료 7종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증정하며, 이는 ㈜옥션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총1004명의 당첨자 중 1등 두 명에게는 엑스캔버스 LCD TV를, 나머지 당첨자들에게는 원두분쇄기와 원두커피, 머그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옥션 2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옥션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엔제린핫(Angel-in-hot)과 엔제린스노우(angel-in-snow)는 엔제리너스커피의 대표 스페셜티 음료이다.

엔제린핫은 초코빈카페모카, 크런치카페라떼, 드림카카오가 있으며, 엔제린스노우는 카라멜카페모카, 화이트초코카페모카, 바닐라카페모카, 카페모카, 에스프레소, 커피, 그린티가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커피와 ㈜옥션은 각각 새로운 브랜드이름과 CI를 사용함에 따라 고객 사은 행사로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천사의 선물을 드린다는 의미로 특별히 1004분의 고객에게 행운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