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 인터넷 쇼핑몰 우리닷컴이 이색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닷컴은 25일까지 김포-제주 왕복(제주항공) 전세기 항공을 경품으로 내걸고 '전세기타고 제주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세기를 통째로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기존 승용차나 김치냉장고 등 소비자들이 익히 들어온 경품대신 전세기 이용이라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응모는 우리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천원부터 500만원 까지 100원 단위 최저가 경매방식으로 진행되며, 중복 없는 최저가 응모 고객 1명에게 전세기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예를 들어 1천원에 응모한 고객이 10명이고, 1천백원에 응모한 고객이 단 1명일 경우 1천백원에 응모한 고객에게 낙찰되는 식이다.

단, 모든 낙찰가에 응모고객이 중복될 경우 최저 응모가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한다(1인 1일 1회 응모가능).

당첨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단 둘만의 낭만적인 비행을 선물하거나 부모님과 많은 친지들을 모시고 하늘 위에서 환갑, 회갑잔치를 열어드릴 수 있다. 또한 대학 동아리, 직장인 동호회의 단합모임으로 제주 여행시에도 자유롭게 전세기를 이용할 수 있다.

우리닷컴에서는 기념일, 프로포즈 등을 위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꽃, 풍선장식과 사진, 동영상 촬영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 맞춤형 전세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고객의 보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공항 안내, 발권, 비행기 탑승 등 모든 공항 서비스를 전담직원이 책임지고 안내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