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걸과 소개팅 주선하는 사이트 등장

김나나 미니홈피
[투데이코리아=양만수 기자] 레이싱걸 소개팅을 주선하는 쇼핑몰 사이트가 등장해 짐승들의 호르몬을 분출시키고 있다.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인 마쿠진(www.makuzin.co.kr)은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레이싱 모델 김나나씨와 일반 남성과의 일일 소개팅 기회를 제공하는 '맨스로망소개팅' 이벤트의 첫번째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고 6일 밝혔다.

마쿠진은 '맨스로망소개팅' 이벤트를 통해 2주에 한번 일반 남성 회원과 레이싱 걸과의 소개팅을 주선할 예정이며 오는 9일 첫번째 소개팅으로 인기 레이싱걸 김나나씨와의 소개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쿠진은 또 완벽한 소개팅을 위해 장소 섭외와 소개팅 비용을 모두 다 부담해주며 소개팅 후에는 김나나씨가 데이트상대에서 어울리는 옷을 마쿠진 사이트에서 직접 골라 선물할 예정이다.

169㎝에 48㎏의 늘씬한 몸매로 이미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김나나씨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소개팅'인 만큼 레이싱 현장이나 모니터에서 보여주는 레이싱걸로서의 모습 보다는 편안하고 진솔한 자신의 본래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각오다.

마쿠진 마케팅 담당자는 "멋진 여성을 만나는 남성은 그만큼 패션에 공을 들이게 된다"며 "맨스로망소개팅을 통해 회원들이 갖고 있는 '로망'을 이뤄주고 보다 멋진 남성으로 거듭나는 계기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쿠진은 누리꾼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맨스로망소개팅'의 소개팅 상대를 섭외하고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벌일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마쿠진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