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대표 이종호)가 온라인 쇼핑몰과 홈쇼핑을 이용시 업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원클릭 카드'를 15일 출시했다.

'원클릭 카드'는 카드 이용실적이 많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신규회원과 유효기간이 만료된 LG카드 회원에 한해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은 5,000원, 해외브랜드는 7,000원으로 초년도는 연회비가 면제되며 익년도부터는 전년 신판이용금액 월평균 50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 면제된다.

모든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홈쇼핑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고,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고 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총 할인금액은 월 2만원, 연 12만원까지이며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이루어지는 결제에 한하여 적용된다.

그리고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최고 5%, 月3천원까지 할인되며, 이용실적이 있는 회원이면 금액에 상관없이 LG카드 홈페이지에서 매월 100건의 무료 SMS를 이용할 수 있다.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처음 3개월간 신판 이용금액의 5%를 月1만 포인트까지 한시적으로 특별 적립해 준다.

한편,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최대 120원 적립, 온라인 영화 예매시 본인 및 동반 1인 각각 1,500원 할인, 3대 백화점3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등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LG카드 관계자는 “기존의 다른 카드들이 특정 온라인 쇼핑몰에 한해 할인혜택을 제공한 것과는 달리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면서 “인터넷 이용빈도가 높은 20∼30 대가 선호하는 이동통신, 주유, 영화 등 실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