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은 오는 25일부터 8월 26일까지 뜨거운 감동이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무료 관람(R석 2장)이 포함된 “맨오브라만차”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지컬의 명작 “맨오브라만차”는 최고의 출연진과 토니상 5개 부문 수상으로 더욱 알려진 명작.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의 “맨오브라만차” 패키지를 선택할 경우 2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뮤지컬 공연 관람과 함께 호텔의 고 품격 경품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의 재미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실속있고 재미있는 도심 속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20만원 상당의 맨오브라만차 티켓(R석 2장)과 호텔 여름 패키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가격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31만 5천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29만원이다.

특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8월 15일까지는 27만에 이용이 가능하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맨오브라만차”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에게 공연사가 직접 연락하여 공연 문의 및 예약을 1대1로 돕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품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얼마전 전세계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과 합작 투자를 체결한 일본의 ANA 호텔 중 'ANA 인터컨티넨탈 호텔 도쿄'에서 3박을 투숙할 수 있는 숙박권을 아시아나 항공이 제공하는 1인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여 제공한다.

또한 ANA 인터컨티넨탈 호텔 도쿄 이용 시 세계적으로 28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멤버쉽 프로그램 “프라이어리티 클럽 리워즈”의 혜택과 마일리지 혜택을 함께 얻을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스위스 명품 화장품 '라프레리'에서 제공하는 스킨 캐비어 럭스 크림 정품을 비롯하여 '몽블랑' 만년필, 주얼리 "티아라" 브로치 및 호텔의 그랜드 키친 델리에서 제공하는 아이스 커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02-559-7777

◆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품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경우 고객 요청 시 객실 내에 보조 침대가 무료로 제공되고 호텔의 다양한 부대시설 외에도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다양한 체험이 있는 코엑스몰과 직접 연결되어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에게 적극 추천할 만하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카드의 경품으로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수페리어 룸 주말패키지' 숙박권과 '브래서리 2인 뷔페 이용권'을 제공하며 무엇보다 천연 바디케어 브랜드 '퓨어피지'의 스파 세트 900개가 준비되어 높은 당첨 확률의 기회를 준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3430-8888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