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20110927_0005203764_web.jpg

[투데이코리아=박대호 기자] 현대자동차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수 있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연비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자신의 자동차 연비를 확인하는 콥셉트로 지역별 예선 및 결선을 통해 최고 연비왕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1월2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나 가까운 영업소에서 신청할수 있다.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고객중 총 80명을 선정해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4개 지역에서 각각 20명씩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운행하며 최고 연비를 겨루는 방식으로 지역 예선을 진행한다.

각 지역별 상위 5명에게는 결선 진출권이 주어지며, 예선 통과자중 각 지역별 상위 3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주유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결선 대회는 11월12일부터 1박2일간의 일정으로 무주리조트에서 진행되며, 현대차는 최고 연비를 기록한 1위와 2위는 사이판 여행상품권, 3위부터 5위까지는 3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현대차는 결선 참가자들의 동반가족을 위해 지역명소인 머루와인동굴 체험, 설천봉~덕유산 항적봉 곤도라 관광 등 이색 관광서비스와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한 성능과 경제성을 직접 느끼며 동시에 구매 고객들의 자부심도 높아질 수 있도록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체험할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