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치료 전문 예지미피부과 안양피부과

123.jpg
[투데이코리아=신기한 기자] 안양 피부과 전문 병원 예지미 클리닉은 여드름이나 기미로 고민하는 청소년부터 직장여성들까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여드름은 비교적 간단한 피부질환 같지만 흉터 없이 낫기가 쉽지 않은 난치성 피부질환이다. 많은 사람들이 여드름을 가볍게 한 때 지나가는 피부트러블로 여겨서 나름대로 치료하는 경우도 많고 이러저런 민간요법도 많이 퍼져 있다. 하지만 좀처럼 낫지 않을뿐더러 흉터가 남게 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대한 관심이 커질수록 더욱 고민거리가 되고 있기도 하다.

여드름은 아토피처럼 좀 완화되다가 또 다시 심해지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스트레스와 많은 치료비용을 소요하게 하는 피부질환이지만 최근 들어 여러 가지 치료법과 최신 기계들이 개발되면서 많은 치료성과를 거두고 있다.

예지미피부과 안양점은 특히 여드름과 기미 치료에 있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인의 여드름은 사춘기 때와 달라서 면포성 여드름인 경우가 많아서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한다. 지금까지의 여드름 치료는 먹는 약과 외용제 치료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예지미피부과 안양점에서는 다양한 여드름의 원인을 발견하여 치료하고 예방함으로 근본적인 치료를 행하고 있다. 그리고 꾸준한 관리와 일상생활시 주의사항에 대한 조언을 해줌으로 환자들에게 여드름의 고통에서부터 벗어나게 해주는 멘토 역할을 하고 있다.

예지미 피부과는 여드름뿐만 아니라 기미에도 특화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기미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중에 10%정도에게도 발생해서 적지 않은 고민을 안겨주는데, 그 원인이 자외선, 스트레스, 호르몬의 변동, 임신 등 여러 가지여서 쉽게 고쳐지지 않지만 예지미 피부과에서는 레이저 토닝을 포함하여 세분화된 치료법으로 치료하고 있다.

예지미 피부과는 편안한 치료실과 최신기계로 피부치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레이저 토닝은 고출력의 Q-SWITCHED ND-YAG 레이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 깊은곳의 멜라닌 색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시술을 말한다. 기존의 레이저로는 불가능했던 진피 깊은곳의 멜라닌 색소까지 파괴함으로써 잘 제거되지 않았던 만성 재발성 기미 뿐 아니라 오타양 반점, 주근깨, 잡티 까지도 일상생활의 지장없이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시행하는 바이탈 이온트는 미백작용, 보습작용, 항산화작용을 통해 레이저 토닝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kkkkoo2 (Tel. 031-388-6788)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