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svc.jpg[투데이코리아=전상현 기자]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관내 중소업체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한 온라인마케팅시스템 ‘e송파닷컴’에서 15일부터 23일까지 ‘연말연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e송파닷컴(http://www.esongpa.com)’은 관내 업체홍보를 위한 인터넷전단․인터넷간판․웹카탈로그 등 다양한 광고 콘텐츠 서비스와 업체․상품 노출효과를 극대화시킨 3D입체 웹지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송파구 대표 지역포털. 온라인 쇼핑몰인 ‘e송파장터’와 함께 운영되고 있다.

‘e송파닷컴’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송파구 웹지도 보물 상자를 찾는 즉석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물지도’에서 건물 아바타를 클릭해 ‘보물 상자’를 획득하고 경품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바디 워시․걱정인형․과자 건축전 입장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현재 ‘e송파닷컴’ 은 관내 76개 공공기관 및 주요사이트에 배너로 동시 홍보를 하고 있으며, 포털사이트에서 ‘e송파닷컴’으로 간편하게 검색이 가능하다. 구 경제 진흥과 관계자는 “e송파마켓의 활성화가 온라인 홍보채널이 절실히 필요했던 관내 중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지역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이용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