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루만 허락된 저렴한 가격에 골라가는 재미까지 있는 즐거운 일본여행을 떠나보자.

자유투어(대표: 심양보)는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아침 8시 인천출발, 오후 10시 20분에 인천도착하는 일본 나고야 경유 상품들을 9월 15일 단 하루만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혼슈지방의 중심에 위치, 역사적인 모습과 현대적인 모습이 적절히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 나고야를 기본으로 오사카, 나라, 도쿄, 나가시마 등이 연계된 상품 중에서 골라 가고 싶은 여행 상품을 마음껏 선택할 수 있다.

자유투어 측은 저렴한 가격으로 국적기를 이용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아침에 떠나고 오후에 돌아오는 최고의 시간 일정,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뿐 아니라 개성만점 젊은이들을 위한 자유여행 상품까지 마련된 점이 이번 9월 15일 단1회 나고야 경유 상품들의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사카, 도쿄 패키지 상품은 추첨을 통해 비즈니스 무료 업그레이드, 도쿄 또는 오사카 1박 숙박권 제공, 여행용 허리 백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고야 경유 오사카 상품은 449,000원, 도쿄 상품은 499,000원, 자유여행 나가시마 스파랜드 1일 패스가 포함된 상품은 359,000원, 오사카, 나라, 교토 자유여행 상품은 299,000원이다.

패키지 상품은 기사/가이드 팁이 불포함이며, 자유여행 상품은 항공 TAX가 불포함 된 가격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