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I20120301_0005968860_web.jpg

[투데이코리아=서소영 기자] 해외 유명 리조트와 부티크 호텔 전용 소셜 커머스 '에바종'
(www.evasion.co.kr)이 론칭했다.

'탈출'이라는 의미의 프랑스어인 에바종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난다는 뜻이다. 일률적인 패키지 여행을 탈피, 진정한 휴가나 여행을 통해 충분한 휴식과 일탈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여행을 추구한다.

여행전문가 팀을 세계 각지의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 등으로 파견해 모니터링을 거쳐 상품으로 내놓을 호텔을 선정한다. 이렇게 골라낸 호텔들을 회원들을 대상으로 5~7일 동안 소개하며 이 기간 정상가의 30~7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게 한다. 특히 객실 설비, 레스토랑, 스파, 수영장 등 실제 투숙 전에는 알기 힘든 세세한 정보를 공정 평가해 가감 없이 공개함으로써 구매시 고려할 수 있게 한다.

에바종은 첫번째 프로모션 딜로 인도네시아 발리 짐바란의 5성급 리조트 '아야나 호텔 & 스파' 상품을 11일까지 선보인다.

앞으로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미국 뉴욕 '패션여행', 프랑스 보르도, 토스카니 '와이너리 투어' 등 테마여행, 국내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 소개 등 다양하고 다이내믹한 여행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항공권 구입 서비스도 추가하는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갖춘다는 방침이다.

에드몽 드퐁트네 대표는 "에바종은 가격 메리트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개념 여행을 소개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