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아이스크림 '카페31강남역점' 2주년을 맞아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고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카페31강남역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케이크 존'을 선보이고,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31강남역점'은 2005년 오픈 한 아이스크림 카페 4호 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더욱 돋보이는 안락한 컨셉으로 카페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케이크 존'은 나만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 쉐프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어 제공한다.

또한, 유동 인구와 매장 방문 고객이 많은 점을 감안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서비스 매니저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밖에, 유산균이 살아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다양한 토핑을 직접 골라 비벼 먹는 '하드락 요거트'와 신선한 과일과 아이스크림, 달콤한 소스를 얇은 크레페로 싸먹는 '아이스크림 쌈', 따뜻한 와플과 아이스크림이 조화로운 '와플&아이스크림' 등 '카페 31'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요리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오픈 기념 행사로는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쿠폰북 행사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페31강남역점]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폰 파우치'를 증정하며, 하드락 요거트 구매고객에게는 사이즈 업그레이드를,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스노우맨 모양으로 원스쿱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전 매장을 대상으로는 카페라떼 구매 시 아메리카노 커피 증정,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및 아이스크림 퐁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홈페이지 내에 오픈 한 온라인 '카페31강남역점'에서는 10월 13일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아바알로하, 스트로베리치즈케이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3종 중 원하는 메뉴를 고르면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과 21일에는 초콜릿 분수에 미니 아이스크림 볼을 담가 먹는 '퐁듀 초콜릿 분수'를 운영하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카페31강남역점'은 젊은 유동 인구 층이 가장 많은 지역으로 젊은 층의 새로운 입맛과 문화를 두루 살필 수 있는 최고의 테스트 마켓”이라며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젊은 층을 위한 편안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안락한 공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