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10월 '이달의 맛'으로 부드러운 뉴욕 치즈케익의 맛을 그대로 살린 '뉴욕 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히면서, 내달4일까지 커피 또는 치즈케익 맛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뽑기식 쿠폰 이벤트와 미니게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뉴욕 치즈케익은 과일이나 초콜릿 등 다른 원료를 섞지 않고 크림치즈만의 풍미를 살린 것으로 유명하다. 때문에 치즈케익 마니아 층에서는 뉴욕스타일이 아니면 정통 치즈케익이 아니라고 할 만큼 뉴욕 치즈케익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인 '뉴욕 치즈케익'은 이러한 뉴욕 치즈케익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그라함 크래커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맛을 절묘하게 살렸다.

특히, 곡물로 만든 그라함 크래커의 바삭한 질감과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어울려 입안에서 한층 미각을 돋워준다. 또, 낭만적인 뉴욕의 가을을 맛보고 싶다면, '뉴욕 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을 커피 또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더욱 깊고 풍부한 가을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커피와 치즈케익 종류 가운데 자기 입맛에 꼭 맞는 제품을 고르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모카 아몬드 훠지', '에스프레소 앤 크림',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콘서트' 등 커피 맛 아이스크림 또는 '뉴욕 치즈케익', '스노우 치즈 초콜릿', '레몬무스 치즈케익' 등 치즈케익 맛 아이스크림을 콘이나 컵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마니아라면, 초콜릿과 아몬드가 들어간 카페모카 맛의 '자모카 아몬드 훠지', 바닐라가 들어간 부드러운 카페라떼 아이스크림인 '에스프레소 앤 크림',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맛을 느끼고 싶다면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콘서트' 아이스크림이 제격이다.

치즈케익 마니아라면, '뉴욕 치즈케익'은 물론 달콤한 초콜릿이 들어간 '스노우 치즈 초콜릿', 레몬무스와 크랜베리 시럽이 조화로운 '레몬무스 치즈케익' 아이스크림이 안성맞춤이다.

책갈피 형태의 즉석 스크래치 쿠폰은 고객이 직접 원하는 쿠폰을 뽑는 형식으로 추첨의 재미를 더했고, 싱글레귤러 구매시 싱글킹이나 더블레귤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또는, 싱글레귤러 제품 교환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서 커피와 치즈케익 아이스크림과 관련된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매일 31명을 추첨해 싱글킹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정통 뉴욕 치즈케익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아이스크림에 그대로 접목시켜, 뉴욕 치즈케익을 즐겨 찾는 치즈케익 마니아뿐 아니라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좀더 폭 넒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