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무료회원가입만 하면 이용할 수 있어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서울 관악구에 사는 A 씨는 자동차부품 회사를 퇴사하고 자동차광택 전문점을 시작했다. A씨는 회사를 다닐 적에는 세금을 모두 공제하고 월급만 받아 세금을 신경 써 본 적이 없었는데, 막상 개인사업을 시작하고 보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시원한 답이 없었고, 세무사에 연락하자니 상담비용이 부담스러워 망설여진다.

이러한 개인사업자를 위해 이지샵 자동장부는 온라인 무료 세무 상담서비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운영하고 있다.

이 곳에서는 창업자들이 세무에 관해 궁금해 하는 내용에 대해 제휴 세무사가 직접 상담해주고 있다. A씨처럼 개인사업을 운영하다 세무에 대해 상담 받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지샵 홈페이지에서 무료회원가입만 하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지샵 자동장부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세무신고가 가능한 장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어려운 세무전문용어를 쉽게 표시돼 있어 어려움 없이 기입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및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내역을 수집할 수 있어 별도로 영수증을 보관할 필요가 없다.

뿐만 아니라 부가가치세, 원천세, 종합소득세의 신고서식이 자동으로 작성되어 원클릭으로 세무신고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세무지식이 많지 않은 개인사업자를 위해 업종별 절세 가능한 세액공제를 자동으로 반영해주기 때문에 절세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며 “이지샵 간편장부 서비스를 통해 월1만원, 복식장부는 2만원에 장부정리와 세무신고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