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펀드투자상담사·증권투자상담사·파생상품투자상담사 등 금융 3종 최종정리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취업난이 심각한 요즘, 금융권 취업을 원하는 대학생들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특히, CFA(국제재무분석사)나 CPA(공인회계사) 등 금융자격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금융자격증 취득과 관련, ㈜유비온의 금융전문 교육 사이트 와우패스는 2014년 첫 금융자격증 시험 대비 금융문제집 ‘2014년 시험대비판 최종정리문제집’을 출간한다.

이번 최종정리문제집은 금융권 취업의 필수요소로 여겨지는 금융 3종(펀드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에 앞서, 학생들이 겨울방학 동안 준비할 수 있도록 시기를 맞추어 12월 초에 출간된다. 2014년 금융 3종 시험일정은 12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와우패스 최종정리문제집은 매년 꾸준하게 합격자를 배출해온 금융교육업계의 명품 문제집 시리즈로 꼽힌다. 출제경향과 문제해결 방법을 꼼꼼하게 제시하는 ‘길라잡이 문제’,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하는 ‘자가학습진단표’ 등 독창적인 노하우로 학습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2014년 시험대비판 최종정리문제집’은 기존 최종정리 시리즈의 기존 장점에 새로운 시도를 추가, 학습효과 향상을 꾀한 점이 눈에 띈다. 먼저 학습요점 및 방법을 키워드 중심으로 구조화한 ‘학습 맵(MAP)’을 통해 방대한 이론을 한눈에 파악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책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와우패스 교수진의 ‘오리엔테이션 동영상’도 볼 수 있다.

또한 정답 및 해설집인 ‘책 속의 책’에는 핵심공식 및 이론을 추가해서 시험 당일 최종점검용으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출제예상문제’와 ‘모의고사문제’는 높은 적중률로 수험생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코너다.

한편, 와우패스의 ‘2014년 시험대비판 최종정리문제집’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와우패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1600-0072)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