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론칭 방송…출시 기념 30% 이상 할인 판매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면서 감기 등 각종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인 동부팜가야㈜(대표 이영필)가 겨울철에 섭취하면 좋은 건강즙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을 26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은 충남 서산 부석농협을 통해 직거래한 햇생강으로 만들어 진한 향이 일품이다.

충남 서산은 해풍, 황토 등 생강 재배지로서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곳으로 알려졌다. 흑마늘 또한 국산 흑마늘 농축액으로 만들었으며 특히 3無 원칙(무합성보존료, 무합성착향료, 무합성감미료)에 적용해 개발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가진 대표 식품으로 공자는 끼니 때마다 생강을 거르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또한 예로부터 ‘왕들이 막는 격이 다른 음식’으로 알려져 청나라 사신들과 신하들이 인삼차를 마실 때 고종황제는 생강차를 마셨다는 승정원 일기 기록이 있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유난히 매서운 한파가 지속되는 올 겨울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로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 론칭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세트(80mL X 30포)당 49,000원인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 세트를 3세트 9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