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CASS 온라인광고 잇따라 수주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이보람)는 최근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광고를 잇따라 수주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최근 오비맥주의 CASS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올림푸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와 연동한 다양한 이벤트와 온라인광고를 제작, 집행하고 있다.

올림푸스 온라인 광고

이로써 디지털오아시스는 주업무인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이외에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한 양방향 디지털 데이터 방송 기술을 이용한 사업, 그리고 온라인 프로모션 및 온라인광고 대행 등으로 사업 영역 다각화에 성공하고 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최근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의 성공적인 진행으로 HD 영상제작 인프라를 갖춘 디지털에이전시로 인정받고 있다.” 며 “온라인 프로모션 및 온라인 광고 사업에서도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템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의 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과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