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국내 대형차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오피러스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자동차㈜는 오는 11월 1일부터 기존 오피러스 차량 구매고객에게 제공해 온 VIP 멤버십 프로그램을 한 단계 향상시킨 오피러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 오피러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특히 오피러스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는 기존의 오피러스 서비스에 Q멤버십 서비스를 함께 받을 수 있고, 여기에 현대 M카드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기아차는 오피러스 고객들에게 6년간 총 7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및 관련부품 4회, 미션오일 1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케어 서비스와 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 호텔 부대시설(레스토랑 등), 객실 이용 할인, 고품격 문화행사 초청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아자동차 대표 멤버십 서비스인 Q서비스는 기존과 같이 적용되어 고객들은 정기점검 서비스를 포함하여 Q포인트 적립 서비스, 정비이력이 자동 작성되는 온라인 차계부 서비스, 자동차 생활관련 각종 정보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 M플래티넘 카드기능도 가능하게 되어 골프, 레스토랑, 항공, 팬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용 금액에 따라 M포인트도 적립된다.

한편 오피러스 구매고객에게 발행되는 멤버십카드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일반 멤버십카드와 M카드 기능이 가능한 제휴 신용카드 2가지 종류로 발행되며, 고 품격 카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객의 감성 만족도를 높였다.

기아차는 지난해 6월 출시 이래 국내 대형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오피러스의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프리케어 서비스 관련 전담 고객지원센터(080-760-2000)와 멤버십 서비스관련 콜센터(1566-5854)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연 4회 발행되는 '오피러스 매거진(OPIRUS Magazine)' 을 통해 오피러스와 관련된 내용은 물론 교육, 패션, 예술, 경제, 건강, 스포츠 등 각 분야의 고품격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등 오피러스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왔다.

기아차 관계자는 “국내 대형차 1위에 걸 맞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로 오피러스 구매고객에게 신차구매 이후 폐차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으로써 오피러스 판매 증진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고 밝혔다.

오피러스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가입 신청은 기아자동차 전국 지점/대리점, 정비협력업체(오토큐) 및 웹사이트(www.Qmembers.com)와 현대카드(☎1577-6000)를 통하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