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커트, 편리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돕는다

TK.JPG

[투데이코리아=박 일 기자]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찾아왔다. 여성들은 짧은 봄이 지나면 핫팬츠의 계절 여름이 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

여름이 찾아오고 나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이미 늦은 법. 여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탄탄한 보디라인을 먼저 만들어 놓는 것이 좋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속속 다이어트에 돌입하고 있지만, 겨울 내내 웅크려 있던 몸을 깨우고 운동에 매진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다고 무조건 굶거나 갑자기 무리한 운동을 하며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일시적으로 체중이 줄었다가는 요요현상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운동과 규칙적인 식습관이 정석이다.

여기에 체내 지방 흡수를 억제해주고 항산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칼로커트와 같은 보조제를 통해 체중을 관리하면 보다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다.

칼로커트는 섭취된 칼로리가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차단하고 체외로 배출하는 동시에 몸안에 쌓여있는 체지방을 분해하는 원리다. 체지방이 감소되며 분해 효소가 수분에 녹은 지방까지 분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 평소처럼 식사하면서 점심과 저녁식사 후 칼로커트 1포(3알)을 섭취하면 된다.

칼로커트는 일본 아답트겐 연구진이 연구개발한 것으로, 우리나라 체질에 맞게 일본 아답트겐 제약의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수입신고를 받고, 건강기능식품협회로부터 광고사전심의필을 받아 안심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루타입이 아닌 정제타입으로 먹기에도 편하며 휴대가 간편한 낱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며 “많은 여성들이 더는 괴로운 다이어트가 아니라 즐기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여름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예인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한 칼로커트는 ▲뱃살 때문에 고민이 많은 남성과 여성 ▲굶고 지치는 다이어트가 힘겨운 사람 ▲배변 기능을 좋게 하여 쾌변을 보고 싶은 사람 ▲다이어트 대체식품으로 힘겨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출산 후 균형 잡힌 몸매를 원하는 사람 ▲잦은 회식과 사무직으로 운동량이 적은 사람 ▲평소대로 식사하면서 다이어트 하고 싶은 사람에게 제격이다.

칼로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무료상담 전화(1566-9301)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