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 업그레이드 및 영화 예매권 증정 등 오픈 이벤트도 진행해

자유투어 (대표 심양보)는 지난 1일 괌∙사이판 현지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 주말여행으로 안성맞춤인 괌∙사이판 지역은 각종 스포츠 이벤트가 끊임없이 개최되고 리조트에서 한가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일년 내내 관광객들이 꾸준히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로, 재방문 여행객 수 역시 다른 지역에 비해 상당히 많은 편이다.

특히, 지난 여름에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콘티넨탈항공 등이 괌∙사이판으로의 노선을 증편해 다시 한번 이목을 받았다.

자유투어는 이렇게 지속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괌∙사이판에서 현지 직영점 오픈은 각종 문제점들을 사전에 방지해 현지 행사를 원할하게 진행하는데 취지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 직영점을 통하여 자유투어 전속 가이드의 안내 및 전용 차량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유투어는 현지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에 출발하는 괌∙사이판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호텔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 및 천연 코코넛 비누를 제공하며,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백은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11월 예약 및 출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영화 '우리동네' 예매권(1매 2인 사용) 100매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