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동료' 켐프 3번 배치



[투데이코리아=박대호 기자]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시범경기 LA다저스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13일(한국시각) 류현진은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와의 2015 캑터스리그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할 예정이다. 등 통증 때문에 첫 등판이 다소 늦어졌다.

이날 LA 다저스는 테이블 세터에 유격수 지미 롤린스와 좌익수 칼 크로포드를 배치했다. 롤린스는 이번 오프 시즌 LA 다저스 유니폼을 입었다.

이어 중심 타선에는 우익수 야시엘 푸이그, 1루수 아드리안 곤잘레스, 2루수 하위 켄드릭이 자리했다. 켄드릭 역시 이번 시즌 LA 다저스로 이적했다.

하위 타선에는 중견수 안드레 이디어, 3루수 후안 유리베, 포수 A.J. 엘리스, 지명타자 작 피더슨이 배치됐다. 시범경기에서는 지명타자 제도를 사용한다.

류현진은 이날 시범경기 첫 등판인 만큼 무리하지 않으며 컨디션을 점검할 예정이다. LA 다저스 돈 매팅리 감독은 류현진이 2이닝을 던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시범경기 등판인데다 지난해까지 팀 동료였던 켐프와의 맞대결, 강력해진 샌디에이고 타선과의 첫 만남 등 볼거리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날 경기는 시범경기임에도 불구하고 야간경기로 진행되며, 한국시간으로 13일 오전 10시 15분 시작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방송화면]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