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비(김소현)가 자살한 날의 전모 밝혀지는 모습 전파



[투데이코리아=이나영 기자] '후아유-학교2015' 진짜 고은별이 돌아와 훈훈한 모습이 연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는 고은별(김소현)이 돌아오면서 당시 실종과 함께 이은비(김소현)가 자살한 날의 전모도 밝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언니 은별이 물에 빠진 동생 은비를 구해낸 후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이유가 밝혀져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통영에서 은비의 따돌림 현장을 직접 목격한 은별은 자신 때문에 이 모든 일이 벌어졌다는 죄책감에 모든 걸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기로 결심했던 것.

엄마인 미경(전미선)은 그런 은별에게 "엄마가 정말 미안해"라며 위로했고 동생 은비는 "언니랑 해보고 싶은 게 정말 많다. 우리 앞으로 하나씩 다 하자"라며 반겼다.

이번화는 무엇보다 18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서로의 얼굴을 마주하고 첫 대화를 나눈 쌍둥이 자매 은별과 은비의 만남은 시청자들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을 예감케 하며 안방극장을 훈훈케 했다.

한편 진짜 고은별이 돌아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공태광(육성재)과 한이한(남주혁)은 이은비의 행방을 궁금해 했다. [사진제공=방송화면]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