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정부의 품질인증 ‘실버펀’ 마크와 국내 로하스 인증 획득한 유아식


[투데이코리아=이성수 기자] 친환경 로하스를 지향하는 일동후디스는 지난 10일부터 30일까지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홍보단’을 모집한다.

‘산양유아식 홍보단’은 3개월동안 온라인을 통해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유아식 산양분유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매월 1회 산양유아식 10캔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매월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2명에게는 일동후디스의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 마일리지(100,000p)를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현재 아기에게 <산양유아식>을 먹이고 있는 지를 증명할 수 있는 사진과 블로그 주소를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된다. 온라인 활동성이 뛰어난 응모자 순에 따라 10명을 선정해 8월 5일(수) 발표한다.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국내 최초로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원유를 착유 24시간 이내에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원래 산양분유는 국내는 물론 WHO/FAO Codex(국제식품규격)에서 인정한 모유대용식으로2013년 유럽식품안전청(EFSA)이 산양유를 유아식 원료로 정식 등재함에 따라 전세계에서 품질과 안전성을 공인받고 있다. 이에 일동후디스의 <산양분유>는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한 뉴질랜드 데어리고트 사(社) 에서 우리나라 아기의 성장발달에 맞춘 영양설계로 생산하고 있으며 뉴질랜드 정부의 실버펀 마크와 국내에서 로하스 인증을 함께 획득한 대한민국 유일한 유아식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