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컨테스트 우승자들과 함께 하는 스타일 매치

[투데이코리아=김영훈 기자] 산양분유 1위 기업 일동후디스가 앤업카페 일반인 모델과 함께하는 '마이 앤업카페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앤업카페300'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 모델 컨테스트 이벤트에서 선정된 일반인 3명이 광고모델로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다.

참가방법은 앤업카페 브랜드 사이트(www.nupcafe.com)에 접속해 앤업카페 모델들의 6가지 사진 중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한 다음 SNS에 공유하고, 해시태그(#마이앤업카페스타일 #앤업카페)를 달면 된다.

참가기간은 11월 20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LG트롬 스타일러, 2등(2명) 루즈앤라운지 가방, 3등(3명) 후디스몰(www.foodismall.com) 10만 마일리지, 4등(100명) 앤업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기몰이 중인 '앤업카페300'는 300ml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로 기존의 200~250ml의 컵커피 보다 크기를 키워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뛰어난 맛은 물론,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을 높이는 제품이다.

특히 출시 전 국내 여대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지난 여름 휴가철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장거리 운전자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며 연말까지 MS 5%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0~250ml에서 300ml로 용량을 늘리고, 스타일리쉬하게 멋까지 살린 텀블러 스타일의 '앤업카페300'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6월 모델컨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며 "맛과 멋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300ml컵커피 시장의 대표주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