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대 ICP 송년회

[투데이코리아=김신웅 기자]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6년을 맞이하는 고대ICP 총교우회의 송년회가 12월 7일 인터컨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송년회에는 내외 귀빈과 400여 명의 교우들이 참석해 2015년 ‘고대ICP 경영대상’과 ‘자랑스러운 ICP인상’ 시상을 겸해 열린 축하공연을 즐기며 교우애를 다졌다.

이날 송년회에는 고대ICP 제12대 정하순 교우회장 외에 류지영 국회의원, 이경재 전 방통위원장, 유혁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장 등이 교우들과 함께 베스티안합창단 등의 공연을 3시간 넘게 즐기면서 2016년 병신년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2015년도 자랑스러운 ICP인상은 ㈜아세아캐피탈의 31기 김영두 대표와, 지앤비시스템(주)의 37기 박인규 대표가 수상했다. 캐피탈업계의 새로운 주자로 떠올라 주목받고 있는 김영두 대표의 ㈜아세아캐피탈은 고객의 형편에 최적화된 맞춤형 대출을 찾아가는 서비스로, 무료 출장으로 실행하고 있다.

또 아세아캐피탈은 해마다 어업인 교육문화재단 등에 많은 기부를 해온 부동산담보대출 전문업체이다.

박인규 대표의 지앤비시스템(주)은 회계를 접목한 사용자의 필요에 맞춘 응용소프트웨어의 개발, 시스템 유지 및 보수 등을 하는 시스템통합사업인 ‘아이큐브’로 비영리단체 회계업무 분야에 돌풍을 일으킨 기업이다.

‘2015년 신지식인’에 선정되었고, ‘도전 한국인상’을 수상하면서 기세를 올린 지앤비시스템은 2016년에는 포털사이트 사업에 진출할 예정이다.

고대ICP 경영대상은 33기로 ㈜성보유통 최명환 회장과, 37기로 풍림명품물산 송춘영 대표가 공동 수상했다.

최명환 회장은 유통업계의 최우수회사인 진로Green마트, 진로 Mart 등의 회사를 서울 강동구, 경기도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하여 유통업계에 그 명성을 높이고 있는 우수 경영인이다.

풍림명품물산의 송춘영 대표는 2010년 운북 레저단지에 쇼핑센터를 설립, 중국과 대만 태국 등 중화권과 외국 관광객들에게 우수 국산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하며 국가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건실한 회사의 대표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