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미인과 건강수(水)의 아름다운 만남

[투데이코리아 이범석 기자] 이상아 온투리(ontwolee.blog.me) 대표가 영양칠보석그룹(유)에서 생산하는 ‘알칼리 환원수 아인수(Ein)’의 모델로 깜짝 발탁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상아 대표는 지난 5월 여성의류 전문 블로그 쇼핑몰 온투리를 이시온 대표와 공동 창업하며 온투리의 모델 겸 공동대표로 활동해 왔다.

영양칠보석그룹의 이대형 대표는 지인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이상아 대표에게 자사에서 생산하는 ‘마시는 천연 게르마늄 알칼리 환원수 아인수(Ein)’의 모델을 제안 하자 이상아 대표 역시 흔쾌히 받아들여 계약이 성사됐다.

이대형 대표는 “이상아 대표를 우연히 알게 됐지만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에 신선하고 매끄러운 건강라인이 자사의 ‘아인수’와 맞아 떨어져 제안하게 됐다”며 “앞으로 서로 논의를 통해 자사의 다른 제품들에도 이상아 대표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아 온투리 대표 역시 “온투리는 여성전문 패션의류 쇼핑몰로 전문 모델은 아니지만 창업이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공부도 하고 연구도 하는 등 모델로서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아직 부족한 게 많다”며 “생각지도 못한 아이수의 모델로 발탁되어 놀랍기도 하고 잘할 수 잇을 지에 대한 염려도 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아(20)씨는 학교를 졸업하고 친구인 이시온(20)씨와 함께 블로그 마켓을 창업해 다양한 의상을 직접 입고 촬영하는 등 온투리의 모델 겸 공동대표직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