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닥 ‘뽑자 캠페인’ 전개


사진은 뽑아야 제 맛! 친구끼리, 가족끼리, 동료끼리 디카사진 모아서 뽑으면 최신디카도 공짜로 받고, 컴퓨터 속에만 남겨진 추억들도 꺼내볼 수 있다.


한국코닥(www.kodak.co.kr)은 코닥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사진을 인화하는 고객들에게 디카를 무료로 증정하는 업계 최초 ‘뽑자 캠페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뽑자 캠페인’은 전국의 코닥 익스프레스 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그 동안 컴퓨터나 디카 메모리 안에만 담아 두었던 사진들을 모아서 인화하면 디카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사진 인화 수량(혹은 인화 금액)이 증가할수록 무료로 증정되는 디카 모델도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사진을 모아서 대량으로 뽑으면 평소에 갖고 싶었던 디카를 공짜로 얻을 수도 있다.


사진 인화 수량에 따라 200장 인화 고객부터는 메모리 카드 및 무선 전기포트, MP3를 증정하고, 1,000장 이상 인화 고객에게는 15만원 상당의 500만 화소 코닥 디카부터 시작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V603 모델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디카사진 인화 문화를 선도해 가는 한국코닥의 김군호 사장은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컴퓨터에 쌓아 두기만 했던 이미지들을 한꺼번에 인화하여 앨범으로 간직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며 “한국코닥은 앞으로도 디지털 이미지를 인화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개발하여 ‘찍고 뽑는’ 문화를 이끌어가겠다”며 강한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지용호 마케팅 부장은 “’찍고 뽑자 캠페인’을 통해서 업계 전체적으로 판매 증대와 올바른 소비자 문화를 유도하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