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도심형 먹거리 축제 ‘잇 더 서울’ 개최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서울의 숨은 맛집 26곳을 한 곳에 모은 도심형 먹거리 축제가 열려 맛집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엑스는 ‘C-페스티벌 2017’과 인기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가 함께 하는 도심 속 먹거리 페스티벌 ‘잇 더 서울(Eat The Seoul)’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 '잇 더 서울' 엠블럼. 사진=코엑스 제공.


서울의 유명 맛집 26곳이 한 자리에 모이는 만큼 다채로운 요리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맛 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친숙한 먹거리인 피자, 햄버거, 스테이크, 닭강정, 떡볶이는 물론, 삼겹살 비빔국수, 불막창덮밥, 칠면조 다리구이, 불초밥, 감바스 알아히요, 한국식 핫도그, 이지치즈, 녹텔라, 롤오징어, 랍스터롤 등등 이색 먹거리들 가득하다. 칵테일, 커피, 롤케익 등 음료와 후식 메뉴들도 준비된다.


행사가 열리는 코엑스 동측 광장 인근에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공간과 함께 콘서트 무대, 포토존 등을 설치해 페스티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잇 더 서울’과 동시에 ‘C-페스티벌 2017’ 행사(5월 3일~7일)이 펼쳐진다. ‘C-페스티벌’은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도심 속 문화 놀이터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문화 공연 및 전시, 체험 이벤트가 코엑스 및 영동대로 일대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