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명에게 롯데리조트 회원권, 휴가지원금 증정

▲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 모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롯데백화점은 6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리조트 회원권, 명품 캐리어세트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7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 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등 ‘여름 휴가’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롯데백화점의 자체 브랜드 편집 매장에서는 이월 재고를 최대 9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8월 성수기 이전에 여름휴가를 떠나는 바캉스족이 늘고 있은 점과 비치웨어, 선글라스, 샌들 등 휴가 관련 상품의 매출도 6월부터 증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롯데백화점은 여름 정기 세일을 맞아 ‘여름 휴가’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총 3억 원 상당의 고급 리조트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세일 기간 동안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리조트 속초’ 10년 회원권과 휴가 지원금으로 롯데상품권(500만 원)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6월 29일부터 7월 23일까지 매장에서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3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캐리어세트, 명품 핸드백, 드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 탑스(TOPS)’, ‘엘리든’, ‘비트윈’, ‘바이에토르’ 등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자체브랜드(PB) 편집 매장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직매입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최근 3년간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해외에서 직소싱한 상품의 이월 재고들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라코스테의 티셔츠와 버켄스탁, 까스타네르의 샌달 등 다양한 여름 휴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올해 들어 황금 연휴를 비롯해 다양한 이슈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소비 심리가 회복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라며 “이에 여름 세일 기간에는 대규모 경품을 증정하고 상품 행사의 할인율을 높이는 등 소비 심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