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부천 뉴코아 백화점에서 먹방의 신 개그맨 김준현이 원할머니보쌈 푸드트럭(원쌈트럭) 행사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원앤원 제공)

[투데이코리아=노철중 기자]40여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 기업으로 '행복 가득한 식탁'을 만들어가는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브랜드 모델 김준현이 뉴코아 부천점에서 진행한 원쌈트럭 이벤트에 참여했다.


김준현은 11일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원쌈트럭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가해 소비자와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먹방의 신으로 불리 울 만큼 맛깔나게 먹는 모습으로 유명한 브랜드 모델 김준현은 푸드트럭 콘셉트의 원쌈트럭에서 소비자분들께 베스트메뉴인 보쌈이 담긴 도시락을 전달했다.


▲ 개그맨 김준현이 고객들에게 직접 보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원앤원 제공)

원할머니보쌈·족발의 메인 메뉴인 갓 삶아 따끈한 보쌈과 쌈떡, 쌈무, 무김치를 함께 전달했고 2가지 종류의 소스를 선택해 취향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브랜드모델 김준현은 소비자분들께 직접 보쌈 도시락을 나눠주며 인증샷 촬영을 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보쌈 도시락 증정 후 김준현은 먹방의 신답게 보쌈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