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이달 말까지 출시 이벤트 진행

▲ NH농협은행이 지난달 23일 출시한 'NH x 카카오페이 통장'이 지난 8일 가입 건수 2만좌를 돌파했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투데이코리아=이한빛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달 23일 출시된 ‘NH x 카카오페이 통장’이 지난 8일 가입 건수 2만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NH x 카카오페이 통장’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전용통장으로 발급되며 전국 영업점과 금융상품마켓, 올원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으로도 간편한 개설이 가능해 가입자 수가 빠르게 늘고 있다.


카카오페이 통장은 수시입출식 예금으로서 카카오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해 이용할 경우, 최소 충전단위 제한 없이 실시간 출금을 통한 간편 송금 및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페이 거래 월2회 이상 또는 올원뱅크 회원으로서 월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와 연 1.0%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NH x 카카오페이통장’ 출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 통장을 신규 가입하고 카카오페이에서 전용 송금봉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만2600명에게 최대 5만원의 카카오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NH20해봄 인스타그램’에서는 통장 개설 후 ‘#카카오페이통장해봄’ 해시태그와 함께 표지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