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내 시식행사 진행

▲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롯데슈퍼 18주년 기념 창립기획행사에 참여한다. (사진 = 푸드나무)


[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롯데슈퍼의 창립 18주년 기념행사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맛있닭’은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기존 닭가슴살에 대한 편견을 깬 브랜드로 출시 2년만에 온라인에서 3천만 팩 이상을 판매하는 경이적인 성과를 보였다. 이를 기반으로 지난 1월, 롯데슈퍼에 입점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이번 18주년 기념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360g’은 ‘갈릭맛’과 ‘고추맛’ 두가지로 구성됐으며 간식, 안주, 샐러드, 반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롯데슈퍼 냉동 이정민 MD가 야심차게 준비한 기획존인 오가닉, 저칼로리, 건강식품 냉동존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맛있닭 브랜드 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 스테이크를 단독 기획상품으로 출시함으로써 롯데슈퍼를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행사상품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대한 특별한 시식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시식행사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5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그중 금번 오픈하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잠실점에서는 독특하게 현직 보디빌더가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직접 홍보한다. 보디빌더들이 애용하는 닭가슴살 제품의 맛과 영양을 보디빌더들이 직접 설명해주는 등 추가적인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맛있닭 관계자는 “롯데슈퍼 입점이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18주년 창립기획행사에 인기 제품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의 기획상품을 가지고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 좋은 먹거리로 건강한 밥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맛있닭 제품들은 롯데슈퍼,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