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코리아=김정기 기자] 해커스 금융은 4월 21일 실시되는 제28회 AT 자격시험 직후, 실시간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수험생은 ‘가답안’과 ‘1:1 부분점수 문의’를 통해 합격을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다.

AT 자격시험은 한국공인회계사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국가공인 회계/세무 실무자격 시험이다.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회계/세무 실무프로그램, '더존 스마트A'의 회계 및 세무 처리 능력을 인증하는 자격시험으로, FAT 자격시험 1, 2급과 TAT 자격시험 1, 2급이 있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험 직후 해커스 AT자격시험 전임 교수인 임승택 교수의 답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승택 교수가 직접 FAT 1급, FAT 2급, TAT 2급의 필기/실기 가답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가채점을 진행하며 합격을 가늠할 수 있다. 가답안은 AT 자격시험 교수가 직접 도출한 검증된 답안인 만큼, 정확도와 신뢰도가 높다는 것이 해커스 금융 측의 설명이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임승택 교수에게 1:1로 부분점수를 문의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이 운영된다. 해커스 AT자격시험 전임교수에게 직접 듣는 신뢰도 높은 답변을 통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고, 보다 정확한 점수 예측이 가능하다.

해커스 금융은 가답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금융 자격증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금융 회원이라면 누구나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AT 자격시험 강의 2만 원 할인쿠폰, 전산세무회계 강의 2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AT 자격증을 취득한 후, 본인이 응시한 시험보다 상위 레벨의 AT 자격시험을 준비하거나, 비슷한 유형의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할인쿠폰을 통해 지원하는 것이다.

‘가답안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AT 자격시험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에 해당 서비스를 신청해두면, 해커스 금융의 가답안이 업데이트되는 즉시 문자를 받아 빠르게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투데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